본문 바로가기
너는 무슨 생각을 해?

샤넬 158 립스틱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Rachael lee 2023.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들 생일 선물할 때 립스틱만큼 무난하게 하는 것도 없죠?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종종 카카오톡에 들어가서 친구들 선물을 해요.

저는 이번에 샤넬 립스틱 선물을 받았어요.

포장도 백화점에 간 것만큼 잘되어 있었어요.

요즘은 다양한 곳에서 선물을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접받는 기분도 들더라고요.

샤넬 신상품 종이랑 파우치에 립스틱이 있더라고요.

종이는 당연히 버리고.. ㅋㅋㅋ

립스틱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골랐어요.

제가 고른 것은 158번이었고 mlbb색상이었어요.

루즈얼루어 라인이었고 색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일상생활에서도 쓸 수 있는 색이라 무난하면서 분위기도 내주는 색깔이었어요.

사진보다는 좀 더 색이 진해요.

아마 웜톤분보다는 쿨톤인 분들한테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