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는 무슨 생각을 해?

유리피부 비피다 클렌징 오일 추천

by Rachael lee 2024.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세안을 두 번 하는데요.

우선 처음으로 하는 건 클렌징오일로 화장을 녹여줘요.

요즘에 제가 매일 사용하고 있는 것은 유리피부 비피타 클렌징 오일이에요.

 

300ml로 꽤 대용량이라 오래 쓰고 있어요.

성분도 좋아서 제 피부에는 자극이 많이 없었어요.

 

캡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향이 없어서 저는 좋더라고요.

마스카라는 지우기 어렵더라고요.

 

한번 나오는 양은 사진에서처럼 이고요.

오일로 얼굴에 자극 없이 문질러 주고 물로 꼭 유화과정을 해야 화장이 잘 지워지는 거 다들 알죠?

오일로도 한번 해도 웬만한 화장은 지워지는데 저는 마지막에 꼭 폼클렌징을 해야 

세안을 제대로 한 기분이 들어서 2차 세안까지 해요.

하지만 가볍게 화장한 분들은 비피다 클렌징오일만 사용해도 괜찮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