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은 음식 너무 많아요

오븐에 구운 해외 쌀과자 직구 팝칩스

by Rachael lee 2023. 2. 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에 빠진 과자가 있어요. 

그건 바로 popchips라는 과자인데요. 정말 우연한 기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튀긴 과자가 아니라서 기름기도 없고 맛도 다양하게 있어 소량으로 구매하다가

이렇게 먹을 거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자 해서 구매해 봤어요.

한국에서 파는 데가 없어서 직구를 했는데요.

30개가 들어있어서 오랜 기간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제가 이거 받는 게 한 2주 정도 걸렸어요.

과자 자체가 큰 용량이 아니고 정말 밥 먹고 간식 당기거나 아니면 출출할 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제가 맛있게 먹은 맛은 사워크림 앤 어니언이었어요.

다른 맛도 강하지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