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는 무슨 생각을 해?

일리윤 편백 진정 마스크 팩

by Rachael lee 2023. 1.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날 여러분들은 피부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저는 생각날 때마다 마스크팩을 하는데요.

요즘에 마스크팩이 너무 잘 나와서 어느 것을 써야 할지 모르죠?

저는 일리윤 브랜드를 좋아해서 일리윤 꺼를 즐겨 쓰고 있어요.

유해환경으로부터 지킬 수 있는 피부 너무 좋죠?

편백 마스크라 편백향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은은하니 마음 진정되더라고요 ㅋㅋㅋ

뜯어보니 마스크 안에 내용물이 찰랑찰랑하니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마스크 팩을 하고 내용물 아까우니까 목이랑 팔에 발라주었어요.

산뜻하니 금방 흡수되더라고요.

팩 10분하고 나서 버리려고 하니까 여전히 촉촉하더라고요.

마스크 팩으로 피부관리 해보자고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