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싶은 음식 너무 많아요

새해를 맞이해서 이마트 치즈케이크

by Rachael lee 2023. 1.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벌써 2023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새해를 맞이해서 케이크를 샀어요.
이마트에서 산 치즈케이크예요.

이렇게 해피뉴이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한 판에 2만 원도 안되더라고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실 맛은 기대도 안 하고 있었어요.

한 조각을 잘라보니 정말 스무스하게 잘리더라고요.
냄새도 진해서 얼른 먹고 싶더라고요.

치즈케이크가 단맛이 많이 느껴지지만 시중에 파는 카페 치즈케이크와 뒤지지 않을 정도로
저는 맛있었어요.
이마트에 혹시 보인다면 한번 사 먹어 보세요.
요즘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보일 때마다 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