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는 무슨 생각을 해?

거품 잘 나는 친환경 주방세제 슈가버블

by Rachael lee 2021. 12.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슈가버블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는 최근에 알게 됐는데요.

친환경을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랍니다.

설거지할 때 잘 씻기면서 세재 잔류 감이 없는 세재를 고르는 게 쉽지 않죠?

그래서 친환경 브랜드를 알아보다 슈가버블을 알게 됐어요.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으며 환경인증마크도 받은 친환경 세제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펌핑하는 곳도 쉽게 잘 나오며 한번 나오는 양이 넉넉하더라고요.

제가 고른 세제는 블루베리 향이라서 인위적인 향이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거품도 굉장히 잘 나고 잘 씻기더라고요.

저는 앞으로 슈가버블에서 나온 세재를 많이 찾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